chat_bubble_outline

캐나다 이민
Overview

안정적인 거주 환경

광활한 자연과 도시 문명이 결합 된 캐나다는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나라 중 하나입니다. 벤쿠버, 퀘벡, 몬트리올은 캐나다 뿐 아니라 전 세계에서 보더라도 가장 아름다운 도시 중 하나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이에 더하여 낮은 범죄율, 온화한 국민성, 안정적인 사회 보장제도, 건강보험 등 한국인들이 거주하기에 가장 좋은 조건들이 갖추어진 나라입니다. 또한 로키 마운틴 등 빼어난 자연 경관은 도시의 삶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자연과 더불어 사는 삶을 제공해 줄 것입니다.

쾌적한 노동 환경

캐나다에서 직작을 얻어 받을 수 있는 봉급은 한국과 비교하였을 때 아주 큰 차이가 나는 것은 아닙니다. 2019년 기준으로 GDP를 비교하여도 캐나다와 한국은 그리 큰 차이를 보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캐나다는 한국에 비해서 훨씬 쾌적한 노동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캐나다의 평균 1주일 노동 시간은 약 36시간, 한국의 47시간에 비하여 대략 75%정도입니다. 여기에 더하여 많은 복지 정책들 덕분에 캐나다는 세계에서 가장 쾌적한 노동 환경을 제공하는 나라 중 하나로 꼽힙니다.

질 높은 교육 환경

영어를 주 언어로 쓰는 캐나다는 이민을 고려하는 학부모들에게 있어서 최적의 나라 중 하나입니다. 캐나다는 높은 수준의 초등 교육 뿐만 아니라 UBC, 토론토 대학, 맥길 대학 등으로 대표되는 세계 최고 수준의 고등 교육 시스템을 자랑합니다. 또한 교육 시스템이 미국과 매우 비슷하여 최종적으로 미국의 대학이나 대학원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도 추천 가능합니다.

이민 서비스 알아보기

글로리아에서는 캐나다 이민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카테고리로 분류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페이지로 들어가면 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유학+이민 패키지, 가족 이민, 신분 병경 서비스를 찾으십니까? 여기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더 알아보기

지금 바로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담 신청